최종편집 : 2020-05-28 06:24 (목)
독자가 보내온 사진에서 이만희 교주는....
상태바
독자가 보내온 사진에서 이만희 교주는....
  • 기독교포털뉴스
  • 승인 2020.02.27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만희 교주는 신천지에서 구원자, 만왕의 왕으로 숭배되는 사람입니다. 따라서 신천지는 대한민국 헌법이나 법치를 초월해서 이만희 교주의 말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신천지의 불법, 무법, 초법적 태도가 나오는 것을 보는대요. 이는 그들의 심판권이 이만희 교주에게 있다는 왜곡된 신앙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오늘은 그들의 왜곡된 신앙의 조각을 찾아볼 수 있는 사진을 좀 보여 드리겠습니다.

지금 저의 유튜브 계정이 폭발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 독자 한분이 제게 사진 한 장을 보내주셨습니다. 신천지측 청평 별장에서 촬영한 사진이라고 알려 오면서 이만희 교주가 용포를 입고 찍은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이 사진을 좀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 얼굴에 증오심과 혐오감을 가진 분은 지금이라도 영상을 보지 마시기 바랍니다.

먼저 왼손의 사진입니다. 저울이 달려 있죠. 계시라는 한자어가 있는대요. 이만희 교주가 쓴 책중에 (천국비밀)‘계시’라는 책도 있습니다. 그리고 무릎꿇은 한 사람의 모습이 있습니다. 심판을 기다리는 모습이에요.

오른손에 있는 건 흰색 돌이지요. 성경 요한계시록 2장 17절에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신천지는 여기서 흰돌이 ‘심판권세’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19가 만연합니다. 신천지는 공식적으로는 코로나19 방역에 최선을 다해 협조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진짜 협조하려면 먼저 신천지는 피해자코스프레하지 말고 이만희 교주부터 나와서 대국민사과성명을 발표해야 합니다. 만일 이런 당당한 모습을 보이지 않는다면 코로나19에 감염된 것 아닌가 의심을 살 수밖에 없는 정황입니다. 이건 만일입니다. 만일에 이만희 총회장님이 코로나19에 걸렸다면 신천지 주장에 따르면 진짜 심판권세는 누구에게 있는 건지 묻지 않을 수 없습니다. 코로나 19입니까, 이긴자라는 이만희 총회장님입니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