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5 15:18 (월)
바이블백신센터, 이단상담 전문가 양성 위한 강좌 개최
상태바
바이블백신센터, 이단상담 전문가 양성 위한 강좌 개최
  • 기독교포털뉴스
  • 승인 2023.02.16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블백신센터(원장 양형주 목사)가 2023년 2월 27일부터 「제3기 이단상담 전문가 양성과정」을 진행한다. 온라인 줌(Zoom)강의를 통해 이뤄지는 본 과정은 학기당 10주간씩, 총 3학기에 걸쳐 진행되며, 강사로는 한국교회 최고의 이단 전문가인 양형주 목사(대전도안교회), 권남궤 목사(부산이음교회), 신현욱 목사(구리초대교회)가 나선다.

바이블백신센터는 “이번 전문가 과정에 참여하는 수강자들은 이단에 빠진 이들을 상담하여 교리적 회심과 신앙의 회복을 일으킬 탁월한 역량을 갖추게 될 것이다”라며 “본 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만큼 시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아 이단상담 전문가로 활동하기 원하는 이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적극적인 참여를 권면했다.

강의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며 1학기 1주차 강의는 무료공개강좌로 진행된다.

또한 1주일간 다시 보기 영상을 제공하여, 해당 주간에 진행된 실시간 수업을 놓쳤더라도 다시 반복적으로 수강할 수 있어 바쁜 사역일정과 삶 가운데서도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다.

본 과정을 수료한 이들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바이블백신센터에서 주관하는 2급 상담사 응시자격이 부여되며 등록비는 학기당 30만원, 선교사, 신학생, 미자립교회 목회자는 25만원이다.

신청을 원하는 이들은 성명, 주민번호 뒷자리를 가린 신분증 복사본, 담임목사 추천서(담임목사의 경우 전화번호가 기재된 교회 소속 증거-주보 또는 사역증명서)를 이메일(biblev@daum.net)로 제출하면 된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바이블백신센터 홈페이지(bv.or.kr) 또는 전화(042-822-8009), 이메일(biblev@daum.net)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