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2:38 (목)
하다니엘 목사 한국YFC 대표이사 취임
상태바
하다니엘 목사 한국YFC 대표이사 취임
  • 기독교포털뉴스
  • 승인 2020.07.0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체에 빠진 청소년 선교, 새롭게 비상토록 노력하겠다”
취임인사를 하는 하다니엘 목사(사자교회)
취임인사를 하는 하다니엘 목사(사자교회)

하다니엘 목사가 2020년 6월 23일 한국YFC(한국십대선교회) 이사회 및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이날 취임한 하 신임대표(사자교회 담임목사)는 “십대가 위기를 겪고 있는 어려운 시기에 대표를 맡게 돼 어깨가 무거움을 느낀다”며 “방황하는 십대들에게 예수의 사랑과 복음의 가치를 비춰주는 등대와 같은 역할을 할 수 있는 YFC가 되기를 희망하며 침체에 빠진 청소년 선교가 새롭게 비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전했다.

행사를 기획한 박은철(동방박사 대표) 이사장은 “코로나 시대를 맞이해 많은 사람을 초대하고 성대하게 치르는 형식적인 취임식이 아닌,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게 될 청소년들을 위한 실질적이고 실용적인 출정식에 가까웠다”고 밝혔다.

1부는 예배순서로 새생명교회의 정준영 목사가 ‘부어지는 아버지의 마음’이란 제목과 ‘아버지의 마음을 자녀에게, 자녀의 마음을 아버지에게,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으로’라는 내용으로 설교했다. 복음성가 가수 오은 씨가 찬양으로 축복했다.

2부에서는 가인지 캠퍼스의 김명민 대표가 ‘코로나가 가져온 팩트 현장, 그럼 우리는?’이란 제목으로 코로나로 인해 변화된 일상과 교회 및 청소년 사역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다양한 데이터와 사례 등을 통해 전달하며, 코로나 이후를 준비하는 청소년 사역 이사들과 외부 인사들에게 깊은 도전과 울림을 전했다. 특송은 김영인 대표가 했다.

이날 1, 2부 행사 외에도 신임 대표와 신임 이사 취임식을 함께 했고, 이사회 회의와 청소년 관련 이사 및 외부 초청 인사들과 함께 청소년 사역에 대한 깊이 있는 토론 시간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YFC는 김재열(더유스 대표) 노경철(㈜토바 대표이사) 박태남(정릉벧엘교회 담임목사) 박한옥(워크 스마트 대표) 성동경(포항 할렐루야교회 담임목사) 이정영(경주부흥교회 담임목사) 임민택(홀로하 대표) 정남환(호서대 청소년학과 교수) 정래욱(노아미니스트리 대표) 지문일(푸른나무 출판사 대표) 이사와 형근호(보배 요양원장) 부이사장이 함께하고 있다[이 기사는 국민일보 2020년 7월 6일자 기사를 참고해서 작성했습니다. 해당 기사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