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5 15:18 (월)
목사 안수 기념, 서적 출판 이벤트
상태바
목사 안수 기념, 서적 출판 이벤트
  • 기독교포털뉴스
  • 승인 2019.06.11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말 출시 예정, 신천지 요한계시록 실상 깨기 등 3종 세트, '3만원'
▲ 생애 처음으로 한 축도

제가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특수기관 사역을 귀하게 봐 주시고 안수를 받게 해주신 원천침례공동체와 방수현 대표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목사 안수를 기념하여(?) 단행본 출판을 위한 기독교포털뉴스 회원모집 이벤트를 좀 하려고 합니다. 글이 좀 기니 양해 바랍니다.

▲ 목사 안수패를 받는 모

우선 책 출판과 관련해서예요. 8월말까지 책 3권을 낼 계획이에요. 아니... 냅니다! 얼척 없죠? 이러는 저도 제가 좀 무서워요. 제 스타일이 좀 그래요. 계획성 있는 사람 같지만 즉흥적이고, 치밀한 거 같지만 일단 저지르기도 하는 사람이에요. 이렇게 인터넷 언론사와 출판사 운영하며 이 업계에서 그래도 7년을 버텨왔어요. 굼뱅이에게도 기는 재주를 주신 거죠.

3개월 안에 나올 책이 모두 신천지, 이단을 비판하는 내용이에요. 한국교회가 이만희 교주 사후를 조금이라도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내는 책들입니다. 아마 한권씩 정주행 하시면 정말 신천지 실상교리, 요한계시록 해석의 문제점, 신천지 실체뿐 아니라 신천지 탈퇴자들의 아픔을 이해하는 데도 도움이 될 거예요.

첫권은 '신천지 요한계시록의 실상' 비판서(가제, 368페이지, 저자 장운철 목사, 가격 18,000원 예상)입니다. 이미 교정 끝나가고 있어요. 내일이나 모레 편집 디자인 들어가요. 또 한 권은 '신천지. 왜?'(가제)라는 책이에요. 신천지가 왜 종교사기인지 밝힌 책입니다. 이건 제가 쓴 겁니다. 제목은 정해놨지만 아직 공개는 안해요. 페이지는 320페이지 정도, 책 가격은 15,000원이 될 거예요.

마지막 책은 역시 '이단대처를 위한 요한계시록'(제목과 저자는 아직 공개 안합니다)입니다. 232~256페이지 예상하고 책값은 미정입니다만 12,000원 정도 예상합니다. 책 3권 소비자 가격이 도합 45,000원이에요.

 

기포스에서 8월말까지 출판할 책들을 미리 후원하실 분들을 모십니다. 우선 후원을 위해서 회원으로 가입해 주세요. 일시불 3만원을 후원 회비로 내시는 분들에게는 책이 나오는 즉시 우송해 드립니다(택배비 본사부담). 무통장 입금뿐만 아니라 카카오페이 결제, '어머 기포스는 도와야 해!' 하시는 분들은 CMS 자동 이체 신청도 가능합니다. 3만원이 아니라 30만원을 주신다고 해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하핫! 3권 출판비가 장난이 아니거든요^^;;;

후원 회원님들께는 책 3권 외의 보너스 있습니다. 제가 기포스 홍보용으로 '영혼의 미세먼지 종교 사기집단 신천지 &이만희'라는 소책자(32페이지, 신국판)를 만들었습니다. 이번에 회원이 되신 분께는 1권이 나오는 것과 동시에 소책자도 배송해 드립니다.

이미 기포스를 후원해주시는 분들은 가입 안하셔도 됩니다. 책이 나오면 순차적으로 보내드립니다. 기포스는 2012년 설립, 지금까지 '이단신천지 대처법 ATOZ', '만화로 보는 신천지 사기 포교법'(한글판, 영어판, 중국어판), 우리 주변의 이단사이비문제단체들, 거짓을 이기는 믿음(JMS교리 비판서), 강제개종 사실과 진실, 이렇게 접근하면 신천지(소책자), The reality of Zhao weishan &Eastern Lightning(동방번개 영문 비판서) 등을 출판했습니다.

후원을 하실 분들은 구글 폼으로 회원 가입 신청을 해주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1n34aVSDUBttt-w4GczCQjngf_4VdKfU2TBsDkR5_q7Y/edit

▲ 2019년 5월 26일 제가 원천침례교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