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27 (금)
[기고]신천지인이 교회로 몰려 올 때
상태바
[기고]신천지인이 교회로 몰려 올 때
  • 전국신천지피해자연대 홍연호 대표
  • 승인 2018.10.2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 교회에 갑자기 난입해 촬영을 시도하는 신천지 교인

신천지인이 교회 안에 여러 명이 들어오는 것은 교회를 테스트하기 위함입니다. 절대 당황하지말고 잘 대처를 하면 다음부턴 못 옵니다. 그러나 대처가 제대로 안되고 당황하면 그 헛점을 노립니다. 신천지인이 교회 안으로 들어오면 다음과 같이 대처하십시오. 

1. 핸드폰을 들고 동영상 촬영을 시작합니다.

2. 몇명이 왔든지, 우리 교회는 신천지인 출입금지이니 당장 여기에서 나가달라고 요청합니다. 그러면 그들은 담임목사님 면담요청 등 여러 애기를하면서 안 나갑니다(100%). 그러면서 욕을 하거나 신체적인 접촉을 유도할 수 있으니 주의하여야 합니다(폭행이나 성추행으로 고소당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112 경찰에 신고하여 교회안에 신천지인이 무단으로 들어와서 나가달라는 요청을 함에도 나가지 않고 위협이 되니 빨리 출동을 해달라고 주소를 말하며 긴급요청을 합니다.

4. 그런 모든 상황을 경찰이 출동할 때까지 동영상 촬영을 하는 건 기본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경찰이 왔을 때 태도가 완전히 달라지면서 거짓말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교회에서 당황하지않고 차분하게만 대응하셔도 신천지인은 대놓고 밀고 못들어오고 한두번 왔다가도 교회에서 신속하고 차분하게 대응하는 모습에 망신만 당하고 가기 때문에 다음에는 오지 않습니다. 

신천지는 신천지를 잘 아는 교회나 개인은 무서워하지만 잘 모르고 당황하는 교회나 개인은 밥으로 여깁니다. 적그리스도 신천지는 우리의 밥입니다. 주의 이름을 똑같이 부르는 거 같지만 거짓 복음으로 위장된 신천지를 막고 주의 몸된 교회와 성도를 지키는 것이 이 시대의 국 내선교이며 교회의 사명입니다.

혹시.. 교회에서 신천지인의 출입이나 교회 앞에서의 집단시위 대응에 대해 궁금하신 사안이 있으신 분은
전피연으로 연락바랍니다. 0505 350 0011 전국신천지피해자연대(전피연) 대표 홍연호 장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