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27 (금)
전동연 신임 이대위원장, 서원현목사 선출
상태바
전동연 신임 이대위원장, 서원현목사 선출
  • 여수종교문제연구소
  • 승인 2016.05.27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동연 2016 총회에 참석한 목회자들

기독교전남동부지역연합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이하 전동연) 2016총회가 2016년 5월 25일(수)오전10시30분 전남CBS(본부장 이기완) 5층 공개홀에서 열렸다. 개회예배 사회는 서원현목사(위원장/순서노회/장수교회), 기도는 최규재 장로(전동연 회계/광양제일교회), 설교는 김태성 목사(위원장/순천노회/황길교회), 축도는 문해룡 목사가 담당했다.

이날 총회는 전남CBS 이기완 본부장이 참석해 인사했다. 이 본부장은 CBS의 신천지OUT 활동과 CBS의 이단대처에 본위원회가 함께 협력해 주어 성과를 이룬 것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적극 도와줄 것을 부탁했다.

전동연은 이날 총회에서 “전남 동부지역의 이단사이비들의 침투로 교회와 성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연합회 차원에서 적극 대처하고 홍보와 이단대처 세미나 등을 열어서 이단 문제 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특히 전남CBS를 중심한 언론을 통한 홍보에 매진하고 2016년에도 CBS신천지OUT 컨퍼런스에 함께 힘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또한 여수에서 진행 중인 안상홍증인회 하나님의교회 교육시설공사 중단과 저지에도 함께 힘을 모아 대처하기로 하였다

전동연은 지난해 은퇴한 전 이단사이비대책위원장 문해룡목사(순천남/소망교회)에게 공로패를 전달하였으며 또한 지난 1년 동안 이대위원장으로 수고한 김태성목사(순천/황길교회)에게도 공로패를 전달했다.

2016-2017 전동연을 이어갈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 위 원 장 : 서원현목사 (순서/봉림) * 부위원장 : 황왕기목사 (순천남/한사랑)
* 총 무 : 정삼래목사 (여수/온누리) * 서 기 : 김경수목사 (순천/평안)
* 회 계 : 양정석장로 (순천/태인))
* 전문위원 : 김성준목사 (순서/마륜) 신외식목사 (여수/월전벧엘) 를 추대하고
* 자문위원으로 김창열목사 김상오목사 문해룡 목사 김종한목사를 위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