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5 15:18 (월)
최삼경 목사, 한일 장신대 봄 사경회서 '이단 대처 강의'
상태바
최삼경 목사, 한일 장신대 봄 사경회서 '이단 대처 강의'
  • 기독교포털뉴스
  • 승인 2019.03.22 0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직원 전교생 대상 신앙사경회, 주강사 김명용 전 장신대 총장
▲ 한일장신대 봄신앙 사경회에서 찬양하는 학생들과 교직원

한일장신대(총장 구춘서) 2019학년도 봄 신앙사경회가 3월 19일(화)부터 21일(목)까지 ‘세상의 목마름과 그리스도로부터 오는 기쁨’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교직원 및 전교생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신앙사경회에는 주강사로 김명용 목사(장로회신학대 전 총장)가 사흘동안 주간과 야간 5회에 걸쳐 은혜의 말씀을 전했다.

또한, 첫째날과 둘째날 오후에는 백경삼 목사(세계사랑교회), 최삼경 목사(빛과소금교회)를 각각 초청해 ‘평화통일과 교회연합’, ‘어떻게 이단을 구별하고 대처할까’라는 제목의 특강이 있었으며, 이후에는 지도교수와의 만남과 동아리 문화제 행사가 이어졌다.

매 집회는 신학대학원 찬양팀 ‘엘로힘’과 실용음악학과 찬양팀, 찬양동아리 ‘참소리’와 ‘His Way’ 가 찬양으로 시작됐다. 한일장신대는 매학기 시작 후 셋째주를 신앙사경회 기간으로 정해 성경말씀과 찬양, 특강, 지도교수 만남, 연합 MT 등의 다양한 비교과활동 프로그램을 실시, 학생들의 영성 훈련과 인성․품성 함양, 공동체 의식을 고취시키고 있다.

한편, 한일장신대 학생들은 신앙사경회가 끝나는 21일(목) 오후부터 22일(금)까지 각 학과별 연합 MT로 만남과 화합의 시간을 갖게 된다. 신학과는 전주하나교회, 사회복지학과는 무주 나봄리조트, 실용음악학과는 부안 로하스펜션, 심리상담학과는 상관리조트, 운동처방재활학과는 벧엘요양병원축구장, 간호학과는 장수 농업연수원에서 프로그램을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