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2:08 (화)
'제4기 성경으로 따라가는 조직신학' 세미나 개최
상태바
'제4기 성경으로 따라가는 조직신학' 세미나 개최
  • 김민주
  • 승인 2016.07.21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명사역훈련원(대표 권성수 목사)에서 주최하는 ‘제4기 성경으로 따라가는 조직신학’ 세미나가 2016년 8월 29일(월)부터 30일(화)까지 대구동신교회 본관 2층 벧엘홀에서 1박 2일 동안 열린다.  

조직신학 세미나는 “하나님의 눈으로 하나님과 인간과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perspective)을 마련한다”는 목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평생 설교하고 가르쳐도 성도들이 진리를 체계적으로, 체험적으로 알지 못해 사단에 지고, 세속에 지고, 이단에 빠지는 이른바 설교와 교육의 실패를 해결하고자 마련됐다. 신학훈련을 통해 진리를 체계적으로 깨닫고(systematic), 마음으로 깨닫고(heart-knowledge), 생활로 실천해서(life-practice) 신앙인의 자유를 누리게 하는 동시에 예수님을 닮아갈 수 있도록 집중 훈련 할 계획이다.

▲ 제4기 조직신학 세미나 일정시간표

강사는 권성수 목사(현 대구동신교회 담임)이며, 한 강의 당 90분씩 진행되고, 총 7과목(성경론, 신론, 인간론, 기독론, 구원론, 교회론, 종말론)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세미나는 등록기준으로 선착순 300명을 받는다. 전국 목회자를 대상으로 하지만 교역자와 똑같은 기준으로 훈련을 받는다는 조건 하에 일반 성도들도 참가할 수 있다. 등록비는 교재비와 식비, 간식비를 포함해 8만원이다. 숙박비는 포함돼 있지 않으므로 개별부담 해야 한다. 참가신청 및 기타 안내사항 참조는 생명사역훈련원 홈페이지(www.dslmc.net)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