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2:08 (화)
게임하며 성경 말씀 보는 지저스팡, 바이블25와 제휴
상태바
게임하며 성경 말씀 보는 지저스팡, 바이블25와 제휴
  • 기독교포털뉴스
  • 승인 2014.02.03 0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초 성경 게임 <지저스팡>, 기독교인 필수 성경앱 <바이블25>에서 서비스

▲ 게임하며 성경구절도 익히는 지저스팡

게임도 하고 성경 말씀도 보는 유익한 게임 <지저스팡>이 기독교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성경앱 ‘바이블 25’를 통해 제공된다. 성경앱 ‘바이블 25’를 클릭하면 예수님과 12명의 제자가 함께하는 지저스팡 게임을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다.

<지저스팡>개발사인 WSC의 유현철 대표는 “성경을 게임으로 즐기며 배울 수 있는 지저스팡과 기독교인의 필수앱인 바이블25가 함께 성경 말씀을 널리 알리고 공부하자는 것에 뜻이 모아져 이번 제휴를 하게 됐다”고 말하며 “지저스팡이 기독교 신자들의 성경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저스팡'은 세계적인 베스트셀러인 성경을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예수와 열두 제자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며, 스테이지가 끝날 때마다 성경 구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 스테이지는 동일한 캐릭터를 연결하는 링크모드와 퍼즐 모드로 구성돼 있으며, 1분 내 일정 점수에 도달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는 성경 구절을 획득하게 되고, 점수가 미달되면, 성경 퀴즈를 통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이 게임은 총 6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2,500개 이상의 성경 구절을 제공한다. 스테이지별로 각각 다른 난이도가 적용됐으며, 링크와 퍼즐, 성경 페이지가 번갈아 진행돼 단순할 수 있는 퍼즐게임의 지루함을 덜었다. 특히, 시간을 따로 내지 않고 일상 휴식 중에 재미있게 성경을 접할 수 있도록 고안돼 기독교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더불어 SNS와의 연동을 통해 친구와 지인간의 친목 도모도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지저스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저스팡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esusPang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월 28일부터 바이블25의 카테고리에 포함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지저스팡’은 바이블25를 통해서도 앱을 다운받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바이블25는 안드로이드 체제의 ‘플레이스토어’, iso체제의 ‘애플스토어’에서 검색하여 다운받을 수 있다. ‘바이블 25’는 성경, 찬송, 예화, 명언, 기독교뉴스, 성경 사전, 성경연구를 할 수 있는 기독교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성경앱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