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기독장학선교회(이사장:임장섭목사/여수은성교회)가 2013년 11월 26일(화) 19:00 여수은성교회(담임:임장섭목사)에서 여수기독장학선교회 제1회 장학금수여감사예배 및 수여식을 실시했다.
김학일목사(관기교회)가 사회를, 김갑신목사(새여수순복음교회)가 기도를, 배재실목사(상암제일교회)가 성경 고린도전서 15:9-11을 봉독했다. 임장섭목사(여수은성교회)는 “모든것이 하나님의 은혜”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증거했고 류계석목사(여천영락교회)가 축도했다.
2부 장학금수여식은 박남인목사(석창교회)가 사회를 보고 내빈소개를 한 데 이어 경과보고를 했고 여수 연등동의 임야를 여수기독장학선교회에 기증해 선교회조직에 밑거름을 마련한 공로로 여수중앙교회 유봉용장로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됐다. 행사장 현장에는 유 장로 대신 장녀(유애은권사/여수성동교회)와 사위(김정호안수집사/여수성동교회)가 참석하여 대신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여수기독장학선교회는 여수지역의 초교파 목회자를 중심으로 1993년 1월 21일 발기인대회를 갖고 창립한 단체다. 도서지역목회자자녀를 도와 목회자들에게 자녀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선도하여 교회와 사회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조직된 단체로 이번에 제1회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저작권자 © 기독교포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