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8-02 05:53 (월)
성도들 집에 보라색 티가 있다면? 신천지
상태바
성도들 집에 보라색 티가 있다면? 신천지
  • 임웅기
  • 승인 2013.09.30 0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웅기 기자의 이단정보··· 종교색 드러내지 않는 신천지 포교

1. 동방번개, 전능신교란?

 

여 교주 "양상빈"을 예수의 영이 임한 그리스도로 섬기는 동방번개(일명 전능신교)에 관한 문의가 들어와 소개해드립니다. 지방교회 출신인 "조유산"과 "양상빈"은 전능신교를1989년 창교를 하여, 중국에 백만이 넘는 신도를 가지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신문광고등을 통해 포섭활동 중입니다(2013.09.16 전남대후문에서도 포교활동). 광주 등 지방에 지부를 두고 서울 구로동에 본부를 둔 동방번개는 교회에 들어와 내부정탐을 통해 전도대상자들을 물색하고, 미인계, 금전을 이용하여 포교하며, 비유풀이 성경공부를 실시하여 신천지와 거의 비슷한 행동을 보이고 있습니다.

2. 무박 3일 신천지 빛의 군사 훈련, 누구를 위한 훈련인가?
신천지에서 무박3일, 빛의 군사 훈련(약칭,빛군훈련)을 통해 이만희 신격화와 이만희 사후에 신천지를 이끌고 갈 김남희 우상화 작업을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를 직접 경험하고 이탈한 전 신천지 강사를 통해, 비인격적이고 비상식적인 신천지 이만희, 김남희 세뇌작업이 신천지에서 일어나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CTS뉴스 동영상 보기

3. 참사랑봉사단은 신천지 위장 봉사단체입니다.

 

참사랑봉사단은 신천지 위장봉사단체입니다. 신천지 위장봉사 단체인 (사)만남 산하 광주지부 참사랑봉사단체는 무등산환경정화, 광주천 꽃길 정화작업 등을 통해 신천지 이미지 개선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위 봉사단체는 광주 북구 우산동 554-32번지에 위치하고 있다고 파악하고 있습니다.

4. 신천지 접근법
신천지 전도 방법중 다음과 같은 사례가 있기에 소개드립니다.
대동문화겔러리(성화전)를 통해 남구청콘서트에 참석, 콘서트를 통해 상담소를 소개받아 상담소와 상담.
상담사는 그림치료, 도형상담 등을 통해 신천지말씀을 듣게 함

5. 신천지, 빛전시회를 통해 종교색 드러내지 않고 전도

 

신천지에서 여러가지 행사를 하고 있는데, 그중에 빛에 관한 전시회, 공연을 통해 종교색을 드러내지 않고 포섭활동하고 있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특히 지난 8월 27일~9월 2일까지 전라북도 그림마루 동호회(여러교수님, 학생 등이 함께하는 동호회라고 소개하고 있으며, 어느 학교 교수님이 함께하고 있냐고 물어보자 담당자도 잘 모른다고 함.) 주최로 전라북도 교육문화회관 1층 제1전시실 (평일 10시~19시, 주말 10시~21시)에서 "빛을 말하다"라는 신천지 위장행사가 열렸으며(담당자:유00), 이후, 계속된 만남을 통한 전도활동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그중, 일일카페(전주 덕진광장 근처 올00웃 카페) 초대장을 배포하고, 여기서 심리,도형상담(상담사:황00)을 통해 신천지말씀을 배우게 하는 사례가 있어서 주의부탁드립니다.

6. 전주에서 도마지파 청년 수련회 열려

 

지난 8월 초 덕진예술회관에서 도마지파 청년들이 모여 수련회를 열었습니다. 이번 도마지파 청년 수련회의 주제는 "우주를 품는 그릇이 되라." 라는 주제였으며, 단체로 보라색 티를 맞춰입고 행사를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성도들의 집에 아래와 같은 보라색 티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7. 도마지파 11월에 수료식 예정
2012년 10월 7일 익산 부송동 실내체육관에서 1220명의 신천지 도마지파 수료식이 열렸습니다. 그로부터 1년 뒤인 2013년 11월에 또 도마지파 수료식이 계획중에 있다고 합니다. 작년 익산에서 수료식 후, 도마지파의 본부인 전주에서 수료식이 열리지 않고 익산에서 열린 것에 대해 신천지 도마지파 내에서도 말이 참 많았다고 하는데요, 올해는 전주, 익산 뿐만 아니라 전라북도에서 열리지 않도록 힘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8. 신천지 포섭활동에 자기계발특강, 연애특강

 

신천지 위장행사로 연세대학교, 서강대에서 열렸던 자기계발특강, 연애특강 첨부파일보내드립니다.

9. 한기총 신천지 반대 대책위원장에 '김풍일'

 

신천지와 동일한 ‘비유풀이’로 유명한 김풍일 씨가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홍재철 목사) 신천지반대대책위원장으로 2013년 8월 31일 임명되었습니다. 비유풀이의 달인 김풍일씨가 신천지 반대대책 위원장이라니,, 이만희씨가 웃겠네요.

10. 신천지 섭외부장, 신천지 대처 세미나 강사에 협박문자

 

광주이단상담소 박정철간사가 전주예수대학교에서 신천지 대책 세미나를 진행하려하자 신천지 섭외부장 채00씨는 박간사에게 “내일 네가 세미나를 진행하면 너의 집 ooo와 너의 부친 직장에서 1인 시위하고 여러 가지(지금은 다 말 못하지만) 일들이 일어날거야”라고 문자를 보내며 협박 문자를 보내왔습니다. 하지만, 박간사는 이에 굴하지 않고 세미나를 진행하였습니다.

광주시 기독교 교단협의회 이단대책위원회·광주 성시화 운동본부 이단상담소
한국 기독교 이단상담소 협회 광주 상담소
사무국장: 임웅기 소장, 전화번호: 010-8611-7741(교육, 상담, 세미나)
(우) 500-826 광주광역시 북구 삼각동 815-2, 이메일: killerzio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