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9-10 11:39 (화)
제명·출교 변승우 목사 "교단·신학교 설립하겠다”
상태바
제명·출교 변승우 목사 "교단·신학교 설립하겠다”
  • 정윤석
  • 승인 2009.09.25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승우 목사(큰믿음교회)가 자신이 소속했던 예장 합동정통측 총회 현장에서 제명 출교처리되자 큰믿음교회측 카페(http://cafe.daum.net/Bigchurch)에 새로운 교단과 신학대학을 설립하겠다고 밝혔다.

변 목사는 2009년 9월 24일 카페에 “필독!! 할렐루야!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실 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에서 변 목사는 “저는 저의 소명 중의 하나가 큰믿음교회를 이 시대의 진정한 모델교회로 세워나가고 모델이 될만한 새로운 교단과 신학대학을 세우는 것이라고 믿는다”며 “곧 교단 설립과 신학대학 설립을 위한 구상을 여러분에게 좀더 구체적으로 밝히겠다”고 말했다.

▲ 교단과 신학대학을 설립하겠다고 밝힌 변승우 목사(이미지출처 큰믿음교회측 카페http://cafe.daum.net/Bigchurch)

그는 또한 한국교회 주요 교단들이 자신에 대해 참여금지·제명·출교 등의 처분을 내린 것에 대해 ‘불의한 판단’, ‘매도’라는 말로 간략히 평가하고 엉뚱하게도 그 행위를 용서하겠다고 발언했다. 변 목사는 “저는 저에 대하여 불의한 판단을 내린 합동정통교단을 비롯한 모든 교단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용서합니다”라며 “저를 매도하기 위해 그동안 갖은 거짓말과 말 부풀리기로 수고해 온 모든 이단사냥꾼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용서합니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