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14:27 (금)
신천지를 이만희교라고 불러야 하는 이유
상태바
신천지를 이만희교라고 불러야 하는 이유
  • 정윤석 기자
  • 승인 2020.04.18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비 천국인 대한민국, 예수교의 본질은 무엇인가?
종교를 빙자한 사기 단체 신천지의 풀네임은 신천지예수교증거장막성전(신천지, 이만희 교주)이다. 이 풀네임에서 신천지는 ‘예수교’를 빼고 ‘이만희교’라고 넣어야 맞다. 그런데도 신천지는 예수교라는 이름을 고수하고 있다. 때로 시위 장소 앞에서 ‘예수 믿는 사람끼리 강제개종이 웬 말이냐?'라는 피켓까지 든다.

신천지를 잘 모르는 사람들은 그들의 얘기만 듣고 ‘같은 예수교끼리, 같은 기독교끼리 싸우는 구나’라는 착각을 한다. 신천지가 ‘예수교’ 운운하는 건 사람들을 기만하는 공작일 뿐이다. 그게 아니라면 이들이 예수교의 참 의미를 몰라서 하는 행동이다. 만일 그들이 예수교의 참 의미를 모르는 것이라면? 그래서 기독교의 본질, 예수교의 본질이 뭔지 간략히 설명하고자 한다. 예수교의 본질은 무엇인가?

첫째, 예수교는 그리스도에 대한 참된 고백 위에 세워진다.

마태복음 16장을 보자.

“시몬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16).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도다 이를 네게 알게 한 이는 혈육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시니라(17)

이단사이비 대처의 스위치를 올려 주세요

기독교포털뉴스 유료기사는 매달 5천원 이상 정기 후원하시는 분들에게만 노출됩니다.

정기 후원자들은 유료기사를 보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포스에서 발행하는 책자를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이동해서 구글 질문지에 답하시면 CMS자동이체 신청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