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2:38 (목)
유튜브 존존 TV서 2년만에 침묵 깬 김남희 전 원장
상태바
유튜브 존존 TV서 2년만에 침묵 깬 김남희 전 원장
  • 정윤석 기자
  • 승인 2020.02.1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천지, 악의 소굴... 이만희 교주, 죽음 두려워하고 있다”
존존TV(존존)는 신천지 국제부에서 8년간 활동했던 탈퇴자가 2019년 7월 오픈한 유튜브 채널(바로가기)입니다. 

이 채널에서 신천지에서 배도자로 내몰려 자취를 감췄던 김남희 전원장(압구정 신학원장)이 2년여간의 침묵을 깨고 2020년 2월 11일 등장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남희 원장, 존존에서 도대체 어떤 얘기를 한 걸까요?

김 원장은 15분간, 존존측과 전화통화하는 방식으로 음성을 들려줬는데요. 요점은 “신천지는 반드시 이 땅에서 없어져야 될 종교 사기 집단”이라는 겁니다. 그리고 “저만이 알고 있는, 제가 경험한 정말 12년 동안을 함께살고, 함께했던 그 이만희의 실체, 내가 본 모습, 어느 누구도 알지 못하는” 그 모습을 폭로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예를 들면 이만희 교주가 죽음을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 자신의 사후를 준비하는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김 전 원장은 “앞으로 제가 하나하나 실제적인 증거와 음성과 또 이만희 교주가 직접 쓴 편지와 또 영상과 이 모든 것들을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그대로 알려 줄 것입니다”라고 예고했습니다. 이 날은 한 마디로 맛배기였지 알멩이는 아직 나오지 않은 상황입니다. 마치 신천지 이만희 교주를 향해 “당신들을 압박할 카드가 많으니 각오하고 있어!”라는 경고성 메시지를 던진 것으로도 보입니다. 

모 지파장은 강연 중 "성경보다 중요한 건 이긴자"라고 주장했다.
모 지파장은 강연 중 "성경보다 중요한 건 이긴자"라고 주장했다.
존존은 김 전원장과의 통화 도중 신천지의 모 지파장의 동영상 하나를 공개합니다. 이 동영상에 따르면 신천지측 모 지파장은 “이만희를 이긴자로 믿는다면, 성경도 필요없고, 버려도 된다”고 주장합니다.

“이 성경보다 중요한 게 누구냐? 이긴자예요. 왜, 이건 설계도니까(성경을 흔들며). 단지 이 설계도대로, 무엇이? 이긴자가 나타나면, 이 설계도는 그 이긴자를 찾아가는 주소에 불과합니다. 약도, 지도에 불과해요. 지도! 이 지도를 갖고 누굴 찾았으면? 이긴자를 찾았으면! 이거 뭐예요, 이거! 좀 심하게 표현하면, 이거 필요없어요. 이거! 사실!(성경을 내려 놓으면) 성경보다 중요한 게 뭐냐? 이긴자다! 오늘날 이긴자는 어디에 있어요? 약속한 목자는 신약성경 말씀 위에 있는 겁니다(아멘). 우리는 이 말씀 보다도 누구를?”

이단사이비 대처의 스위치를 올려 주세요

기독교포털뉴스 유료기사는 매달 5천원 이상 정기 후원하시는 분들에게만 노출됩니다.

정기 후원자들은 유료기사를 보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포스에서 발행하는 책자를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이동해서 구글 질문지에 답하시면 CMS자동이체 신청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