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0:52 (목)
전남동부지역 연합 이대위원회 2015년 총회
상태바
전남동부지역 연합 이대위원회 2015년 총회
  • 기독교포털뉴스
  • 승인 2015.05.15 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위원장에 순천노회 이대위원장 김태성목사 선출
▲ 전동연 총회에 참석한 임원들(사진 여수종교문제연구소 제공)

기독교전남동부지역연합이단사이비대책위원회(이하 전동연) 2015총회가 2015년 5월 13일(수)오전10시30분 전남CBS(본부장 주철) 5층 공개홀에서 열렸다.

개회예배는 김태성 목사(부위원장/순천노회/황길교회)의 인도로 진외문 장로(순천남노회이대위원회계/남부교회)가 기도하고 마태복음 24:4-5을 본문으로 ‘넘어가지 맙시다’라는 제목으로 신외식목사(위원장/여수노회/월전벧엘교회)가 설교하고 김창열목사(초대위원장/순서노회/영송교회원로)의 축도로 예배를 드렸다.

이날 총회는 전남CBS 주철 본부장이 참석했다. 주 본부장은 CBS신천지OUT 활동에 전동연이 함께 협력해 성과를 이룬 것에 감사하다며 신천지에 빠진사람들 방송 이후 신천지집단의 방송시위들에 잘 대응할 수 있도록 기도와 후원을 요청했다.

전동연은 “전남동부지역에서 활동하는 이단사이비의 활동으로 어려움을 겪는 교회와 성도들을 보호해야 한다”며 “연합회 차원에서 이단사이비 단체에 적극 대처하고 홍보와 교육 세미나 등을 열고 전남CBS를 중심한 언론을 통한 홍보에도 매진하겠다”고 결의했다. 전동연은 2015년에도 CBS신천지OUT 캠페인에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2015-2016 연합회를 이끌어갈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 위 원 장 : 김태성목사 (순천/황길)
* 부위원장 : 서원현목사 (순서/장수)
* 총 무 : 황왕기목사 (순천남/한사랑)
* 서 기 : 권대복목사 (여수/덕양중앙)
* 회 계 : 최규재장로 (순천/광양제일)
* 전문위원 : 김성준목사 (순서/마륜) 신외식목사 (여수/월전벧엘)를 추대하기로 하고 또한 자문위원으로 김창열·김상오·문해룡·김종한 목사를 위촉했다.

이날 총회는 특별히 전동연 창립에 공헌한 김창열목사(순서노회/영송교회원로) 초대위원장을 초청해서 그동안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공로패를 전달하였으며 직전위원장인 여수종교문제연구소 신외식목사에게도 창립당시부터 지금까지 위원, 서기, 총무, 부위원장, 위원장 그리고 전문위원으로 수고한 공로를 치하하며 공로패를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