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6 12:08 (화)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빼내기 위해 골든타임 잡아야
상태바
신천지에 빠진 사람들 빼내기 위해 골든타임 잡아야
  • 기독교포털뉴스
  • 승인 2017.03.1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천지대책전국연합, 사이비 단체 구출작전 세미나 진행

신천지대책전국연합(신대연, 대표 신현욱 목사)과 신천지피해자가족연합(신피연, 대표 김석수 장로)이 2017년 3월 25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구리 초대교회(구리이단상담소)에서 구출작전 세미나를 개최한다.

신대연과 신피연은 “종교라는 이름으로 각종 범죄의 온상이 되고, 가정과 사회를 파괴하는 사이비가 있다”며 “이들은 가족을 해체시키기도 하고, 집단폭력사태, 집단사망사고들을 일으키기도 한다”고 주장했다. 사이비 단체에 빠진 사람을 빼내기 위해선 “골든타임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며 신대연과 신피연은 구출작전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사는 이영호 목사(신흥종교 연구모임 아레오바고 사람들 대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3월 23일까지 신청서(신청서 바로가기)를 작성해서 scjout@daum.net (신피연), antiscj@gmail.com (신대연) 메일로 접수를 해야 한다. 3월 23일 당일 참석 허가 여부가 개별 통지된다. 이 세미나는 교재, 식사 준비 등의 이유로 사전 접수 받고 개별통지를 받은 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 # 구출 작전 세미나 신청은 3월 20일 마감됐음을 알려 드립니다. 더이상 신청을 받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