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 전문 강사 공동체인 헤스론 연구소(고정용 교수, 성균관대 겸임)가 목회자·신학생을 위한 B&L(Bible & Leadership) 연구과정 오픈강좌를 진행한다. 카네기빌딩 강의장(역삼역 2번출구 도보 5분)에서 2014년 9월 15일~11월 3일(8주) 매주 월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하는 강좌의 핵심 주제는 ‘성경(Bible)과 리더십(Leadership) 두 날개로 비상하는 리더’다.
성경 분야는 임용섭 교수(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구약학)가 ‘하나님의 나라’를 주제로 창세기부터 말라기까지 8회에 걸쳐 구약 관통 세미나를 진행한다. 리더십 분야는 고정용 교수(성균관대 겸임)가 ‘교회안의 리더십’, 이경애 이사(한국카네기연구소)가 ‘건강한 교회성장을 돕는 소통 리더십’, 한운옥 교수(한세대 겸임)가 ‘은사로 연합하는 생기 넘치는 교회’, 유형욱 교수(휏불합창단 상임지휘자, 세종대 겸임)가 ‘신뢰의 목소리로 변신하기’(보이스 트레이닝), 주경훈 목사(오륜교회 상담팀)가 ‘교회상담의 실제’(기독교상담자의 정체성과 목회적 적용), 이은혜 소장(코칭연구소)이 ‘코칭을 통한 사역 완성’(예수님의 코칭 따라하기)을 주제로 강연한다.
모집 대상은 목회자와 신학생, 선교단체 전임 사역자다. 인원은 40명 선착순 마감하고 비용은 12만원이다. 문의는 02-6414-9732, kojyku@naver.com
저작권자 © 기독교포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