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5 15:07 (월)
달라스에 이단상담소 오픈
상태바
달라스에 이단상담소 오픈
  • 미국 크리스찬투데이
  • 승인 2014.02.0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몽, 상담에 주력...이단경계주일도 정할 계획

미국 달라스에 이단상담소가 문을 열었다.

지난 20일 오전 달라스기독회관(2633 Royal Ln Dallas TX75229)에서 열린 달라스 이단 상담소 개소 예배에는 달라스와 포트워스 지역 원로 한인목사들을 포함 교역자, 평신도 등 약 20명이 참여하였다.
이날 기영렬 목사(다사랑교회)는 “이단때문에 신음하는 많은 자들이 그 매임을 풀고, 진리의 복음 안으로 들어올 수 있도록 상담소가 역할을 감당”하기를 기도하며 예배를 시작했다.

 

이어서 김세권 목사(빛내리교회)는 ‘한국 이단의 실정과 교회가 나아갈 길’ 이라는 내용으로 설교를 전했다. 김 목사는 오늘날 한국 교계의 이단 상황과 대표적인 4개의 교단의 대처 상황에 대해서 간략히 언급했다. 또 그는 이단운동의 목적은 “정죄와 판단에 있지 않다”고 강조했다.

우선 이단연구를 통해 “ 온전한 복음을 유지하고 일반 성도를 보호하기 위해, 미주지역에서 횡횡하는 이단들을 연구해 그 정체성을 드러내 시비를 분명히 해야한다. 둘째로 이단에 빠진 자들이 돌아올 수 있도록 분명한 복음으로 이단개종교육과 상담에 주력해야한다”고 단언했다. 아울러 구원파, 여호와 증인, 신천지 등 보이는 이단에 대한 경계도 중요하지만, 보이지 않게 한인교계에 잠입해 있는 신사도 사상도 매우 위험하다며 한인교회에게 경계를 당부했다.

한편 달라스기독회관 대표인 이태경 장로는 “상담소에서는 이단에 대한 계몽 세미나, 상담, 회심자들의 간증 들에 주력하고자 한다. 또 이단경계 주일을 정해서 이단에 대한 계몽을 확산하려한다”고 구체적인 방안을 설명했다.문의 전화는 (469)441-7007.
미국 <크리스찬투데이> 2014년 1월 31일자 기사입니다. 크리스찬투데이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