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5 10:52 (목)
“신천지 실상의 진실 증명하면 1억원 주겠다”
상태바
“신천지 실상의 진실 증명하면 1억원 주겠다”
  • 정윤석
  • 승인 2013.12.13 0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천지 대처 파워블로거 ‘선물’ 파격공지···사기극 아니란 증거 대라

신천지 대처에 앞장서는 파워블로거 ‘선물’(blog.naver.com/downwave)이 2013년 12월 12일 신천지 신도들에게 현금 1억원을 주겠다고 파격적인 공지를 했다. 단, 이만희 씨가 주장하는 실상에 대한 명확한 증거를 대야 한다. 당초 이 내용은 네이버 바로알자신천지 카페(cafe.naver.com/soscj)와 선물의 블로그에 공지됐었다. 그러나 이 내용조차 신천지예수교회측의 요청으로 네이버에서 게지 중시된 상태다. 공지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신천지 대처 '선물'의 블로그

“이만희씨가 1971년 고향 청도로 낙향한 이래 7년간 벼농사, 집짓기 하다가 1978년 도서출판 신천지에서 펴낸 천지창조 219페이지대로 배도했던 첫장막(장막성전)에 다시 돌아와 신앙생활했으며, ··· 이만희가 첫장막에 돌아와 신앙생활 1개월이라도 적을 다시 두고 했다는 것을 객관적으로 증명하시는 분께는 현금 1억원을 드리겠습니다.”

신천지 신도들은 이만희 씨의 주장을 ‘실상계시’라며 진리로 받아들인다. 이제 1억원 받는 방법은 간단해졌다. 자신들이 가출, 학업포기, 이혼까지 하면서 그토록 목숨 걸고 믿는 진리라는 실상의 중요한 한 부분만 증명하면 된다. 많은 것도 아니고 딱 한부분, 이 씨가 1978년 첫장막으로 다시 돌아가 신앙생활을 했다는 증명만 하면 된다. 그러면 1억원을 주겠다는 것이다. 

파워 블로거 선물은 “하지만, 그때 첫 장막이 아니고 이미 1969년 이탈한 또 다른 사이비종교 교주의 밑에 들어가 있었던 상태였다면, 이만희가 이긴자가 원천적으로 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며 이만희 씨가 이긴자라 우기는 것도 완전 날조 된 사기극임을 인식해야 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여기에 더해 선물은 “신천지에서 거짓 날조한 실상에 나오는 7머리라는 7목사님들이 신천지가 말하는 첫장막이라 우기는 그곳에 42달간 계셨다면, 아니 단 1개월이라도 적을 두고 계셨다면 7목사님들이 장막성전에 1개월이라도 계셨다는 객관적인 증명을 가져 오시는 분에게는 별도로 1억원을 더 드리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신천지 실상이 진실이라면 7머리는 적어도 42달 동안 첫장막을 점유하고 있었어야 하고 이만희도 이긴자가 되려면 첫장막에 적을 두고 있었어야 하는데 그에 대한 증명을 제시하라는 것이다.

선물은 증거 제시를 하는 대상에 이긴자라는 이만희 씨 당사자를 비롯 그와 관련한 교육장, 강사 등 신천지에 소속한 그 어떤 사람도 포함된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선물이 바로알자신천지 카페와 선물의 블로그에 공지한 내용이다.

-------------
제목: 진짜 현금 1억 겁니다
이만희씨가 1971년 고향 청도로 낙향 한 이래 7년간 벼농사, 집짓기 하다가 1978년 도서출판 신천지에서 펴낸 천지창조 219페이지대로 자신이 배도했던 첫장막(장막성전)에 다시 돌아와 신앙생활 했으며, 임직식날 김O태 가짜 증인이 말한 회개하라 외치지 않았더라도, 이만희가 첫장막에 돌아와 신앙생활 1개월이라도 적을 다시 두고 했다는 것을 객관적으로 증명하시는 분께는 현금 1억원을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그때 첫장막이 아니고 이미 1969년 이탈한 또 다른 사이비종교 교주의 밑에 들어가 있던 상태였다면, 이만희가 이긴자가 원천적으로 될 수 없다는 것은 인정 되어야 하며 자신이 지금 이긴자라 우기는 것도 완전 날조된 사기극임을 우리는 인식해야 할 것입니다.

더불어 신천지 거짓 날조한 실상에 나오는 7머리라는 7목사님들이 신천지가 말하는 첫장막이라 우기는 그곳에 42달간 계셨다면, 아니 단 1개월이라도 적을 두고 계셨다면 이 7목사님들이 장막성전에 1개월이라도 계셨다는 객관적인 증명을 가져 오시는 분에게는 별도로 1억원을 더 드리겠습니다.(신천지 실상이 진실이라면 7머리는 적어도 42달동안 첫장막을 점유하고 있었어야 했으며, 이만희도 이긴자가 되려면 첫장막에 적을 두고 있었어야 했기 때문이다)

물론 날 사기꾼 이만희가 가져와도, 사기꾼 동업자들이 그 증명을 해도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