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5 15:18 (월)
성 활용 포교, 진리의 性읍 신천지?
상태바
성 활용 포교, 진리의 性읍 신천지?
  • 기독교포털뉴스
  • 승인 2013.11.28 00:58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광주 상담소 소식지

1. 고 3 수능 끝난 지금, 이단들 수험생 노리는 최적기
수능이 끝나기를 기다리는 사람은 고3수험생과 그 가족뿐만이 아닙니다. 이단들은 수능을 본 고3수험생 포교를 위해 여름방학이 끝난 후부터 준비를 합니다. 수능을 본 고 3, 이단으로 넘어가기 가장 좋은 때이자, 가장 치명적일 때입니다. 수험생을 노리는 이리떼를 미리미리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2. 광주상담소 전단지 제작, 유포

▲ 기독신문 10월 29일자 신문 기사 캡쳐

3. 진리의 性읍 신천지?

▲ 신천지측 여신도(우측)가 섹스 포교를 했다는 주장까지 제기되고 있다

이만희 씨와 후계자 김남희 씨와의 내연관계에 대해 의혹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만희 씨와 김남희 씨가 가평에 부부처럼 살고 있다는 주민의 증언도 나왔습니다. ...지난 11월 16일 신천지대책연합이 주최한 기자회견에서 신천지에서 성을 매개로 포교활동을 하여 피해를 입은 피해자의 증언도 나와, 자칭 진리의 성읍 신천지는 알고보니 진리의 性읍 신천지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4. 독서논술 지도사, 신천지로 포교활동

▲ 독서논술지도자로 나섰다는 의혹이 제기된 신천지 교인의 명함(사진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 협회 광주 상담소 제공)

자신을 독서논술 지도사라고 소개하며 신천지 성경공부로 유인하는 신천지인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주소에 전남 광주 오치동 센터를 넣은 이 신천지인은 지난 광주신천지수료식에서 인터뷰를 하였으며, 지금은 독서논술 지도사라며 신천지로 포교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5. 신천지에서 개최하는 1000인의 평가단

▲ 신천지측의 1000인 평가단 초청 전단지(사진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 협회 광주 상담소 제공)

전북 전주에서는 말씀대성회 이후 1000인의 평가단 초청이라는 이름으로 변칙적인 말씀대성회 포교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말씀대성회는 교회를 오픈하며 비신천지인들을 초대하지만 정작 신천지인들이 90%이상 참석하고, 또 자신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하는 아주 실소를 금치못하는 행위를 하고 있으니, 이런 전단지에 속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6. 도마지파 학생회 티셔츠

▲ 도마 지파 청년회 면티(사진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 협회 광주 상담소 제공)
▲ 도마지파 학생회 면티(사진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 협회 광주 상담소 제공)

이번에 입수한 도마지파학생회 티셔츠를 공개합니다. 신천지 학생회(초,중,고)는 두가지 경우입니다. 학업을 하면서 신천지에 빠진 경우, 부모님이 신천지여서 따라간 경우. 그러므로 학생회 티셔츠가 있는 집은 학생이 신천지인것은 물론, 부모님도 신천지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7. 가정파괴의 주범 신천지가 감사패?
(사)대한노인회 전주시지회가 주최하고 전북연합신문이 주관하는 2013년 ‘어르신 위안잔치 및 시군 효도대상 시상식’에서 신천지 도마지파가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가출, 이혼, 직장포기, 60세이상 전도금지, 자살, 살인 미수 등 가정파괴의 주범 신천지가 효도대상 시상식에서 감사패를 받았을뿐만 아니라, 위 행사에서 신천지자원봉사자들이 투입되어 행사를 진행, 도움, 공연을 하였습니다.

이에 직접 확인전화를 해보니, 전북연합신문은 신천지에 대해 충분히 검토를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대충 인터넷만 쳐봐도 신천지의 반인륜적인 행위는 알수 있으며, 2007년에는 PD수첩에서 신천지의 가정파괴에 대해 방영된바 있습니다. 이를 알려주자, 담당자는 PD수첩에서 '정정보도'를 했다는 허무맹랑한 소리를 하고 있습니다. 언론사가 '정정보도'와 '반론보도'도 구별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이에 담당자가 알아본 신천지가 효도대상으로 선정한 기준이 무엇있지, 그리고 그 평가가 어떻게 되었는지 공개해야할 것입니다. 
전북연합신문 대표전화 : (063)232-9340
관련기사
http://www.jbyonhap.com/news/articleView.html?idxno=88401
http://www.jbyonhap.com/news/articleView.html?idxno=88418


광주시 기독교 교단협의회 이단대책위원회 광주 성시화 운동본부 이단상담소
한국 기독교 이단상담소 협회 광주 상담소
사무국장: 임웅기 소장, 전화번호: 010-8611-7741(교육, 상담, 세미나)
(우) 500-826 광주광역시 북구 삼각동 815-2, 이메일: killerzion@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나가다 2016-12-23 15:14:26
ㅋㅋㅋㅋ

신천지 타도 2016-12-20 15:56:33
이 글이 소설이라구요? 팩트입니다.
소설같은 행동을 신천지가 한다는 것이 믿기지 않나요?
포교를 위해서는 소설같은 일도 마다 않는 신천지!

이지호 2016-12-07 02:05:11
여기 웹소설 사이트인가요? 아무튼 소설 잘봤습니다^^

주요기사